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Blog Article


그렇기에 내가 지금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저한테 물어보시면 간단하게 추천이 가능하지만 혹시나 어딘지 딱 정하고 문의하시고 싶다면 한번 몇 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가볍게 즐기는 다낭 붐붐이라 해도 기본 한 시간 이상이기에 살짝은 신중하게 정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다낭마사지 ‘SPA365’는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365는 다낭 한시장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마사지 외에도 다른 관광을 하기에 편리하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시장을 둘러보는 날이라 가까운 곳에 있기도 하고 카카오톡 한국어 예약 서비스도 가능하다.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한국인의 동남아 원정 성 구매'가 부쩍 여성들 사이에서 번지고 있다.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으면 기와 혈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난 발톱을 니퍼로 자른다는 글을 봐서ㅎㄷㄷㅎㄷㄷ 거리고 있었는데생각보다 열정 가득 고퀄이었다. 1L에 10만원가량의 본스파 최고급 에센셜 오일은 고급스파(BONSPA)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사지 마치고 처음 대기실과는 반대쪽 휴게실로 안내해 주세요.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 및 이용 방법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톡을 통해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저 왕실장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최대한 많은 초이스 보실 수 있게 세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도 마찬가지고요.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그리고 미케비치랑 가까워서 비치를 가신다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아리스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 깨끗하고 할인폭이 커서 좋은 것 같습니다. 미케비치 쪽에 위치해 있어서 비치 쪽을 가면서도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저는 투란 마사지 90분을 선택해서 오일 마사지 + 핫스톤 마사지를 모두 받을 수 있었습니다. 투란 마사지 내의 오일마사지에서는 향 선택은 불가하고 코코넛 오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 박스처럼 클릭 메뉴가 뜨는데, 클릭을 하면 정보를 해당 정보를 알려줍니다. 헨드릭스 대학 졸업을 마치고, 부모님과 졸업기념으로 5박 7일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을 다녀왔어요.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의정부오피사이트 의정부오피 의정부오피사이트 의정부 오피

Report this page